음성인식 및 자연어 처리를 활용한 AI 고객센터
AI 고객센터 사업을 운영중인 고객사는 액션파워와의 협업을 통해 daglo Cloud API를 활용해 자사 녹취 데이터에 STT와 감정분석을 빠르게 연동하는 한편, 자동으로 상담 의도 분류가 가능한 AICC를 구축했습니다.
AI 고객센터 사업을 운영중인 고객사는 액션파워와의 협업을 통해 daglo Cloud API를 활용해 자사 녹취 데이터에 STT와 감정분석을 빠르게 연동하는 한편, 자동으로 상담 의도 분류가 가능한 AICC를 구축했습니다.
국내 최대 금융사인 고객사는 액션파워의 성문(聲紋)인증 엔진을 활용해 고객 통화시 본인확인 절차를 간소화하는 모델을 구축했으며, 실제 고객 기준의 요구 성능을 충족하여 전 계열사 확대 적용을 추진 중입니다.
메이저 챗봇 기업인 고객사는 액션파워의 실시간 STT API를 기존 챗봇 모델에 연동하여 클라우드 기반의 대규모 콜봇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대형 리서치펌인 고객사는 액션파워의 STT와 자연어 처리 기술을 도입하여 방대한 마케팅 자료를 빠르게 정리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AI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